KG그룹, 신규임원 봉사활동 나서
2023-12-20 안효문 기자
[토토 사이트 커뮤니티 안효문 기자] KG그룹은 신규 임원들이 연말연시를 맞아 장애아동을 위한 나눔 활동에 나섰다고 20일 밝혔다.
KG그룹은 최근 서울 강동구에 위치한 사회복지법인 주몽재활원을 방문해 교육물품을 기부하고 장애아동을 위한 돌봄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KG모빌리티 등 KG그룹 12개 계열사 신규 임원 20여명이 참여했다.
KG그룹과 지난 2018년부터 인연을 맺고 있는 주몽재활원은 만 5~20세 전후의 지체 장애아동 등에게 교육과 재활훈련 등을 제공하며 자립 준비를 돕는 복지 시설이다.
임원들은 각자의 역할에 맞춰 급식실, 화장실 청소 등 환경미화를 실시하는 한편 식사 및 미술교육, 산책 등에 참여하며 아이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밖에 이들은 교육용 스마트TV와 빔프로젝트 등 학습 기자재를 기증하고 할리스 샌드위치, 음료, 케이크와 KG프레시 육포 등 간식도 전달했다.
박연식 KG모빌리티 상무는 “임원으로서의 첫 소임을 따뜻한 봉사활동으로 시작해 뿌듯하고 의미있다”면서 “앞으로도 솔선수범하며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 나눔을 적극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강향식 주몽재활원 원장은 “아이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도움을 주신 KG그룹 신규 임원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사랑과 마음을 나눈 시간들 덕분에 아이들이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KG 신규 임원 봉사활동’은 지난 2021년부터 3년째 이어온 KG그룹의 대표 사회공헌 활동 프로그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