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대용량 발수코팅제 출시...내구성 33% 개선
2024-11-28 안효문 기자
[토토 사이트 커뮤니티 안효문 기자] 불스원은 글래스케어 전문 브랜드 '레인OK'를 통해 뉴 이지그립 유막제거제와 발수코팅제 2종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레인 OK 이지그립 2종은 '2023 닐슨스캔트랙'에서 집계한 발수코팅제 매출 전체 1위를 기록한 제품으로, 기존 제품 대비 용량이 최대 50% 증가한 120㎖ 대용량으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용기는 사용자의 손목을 보호하는 등 인체공학 디자인을 적용했다. 동시에 스펀지와 펠트 두께를 대폭 늘려 유리면과 밀착력을 높였다.
유막제거제는 접촉각 30도 기준 세정력을 기존 제품 대비 2배 강화하고, 반도체 제조 공정 기술인 CMP(Chemical Mechanical Polishing)를 적용해 더욱 깨끗한 유리면을 만들어준다고 한다.
발수코팅제는 기존 대비 코팅성분을 늘려 발수 내구성을 330% 향상했다. 한 번 시공 시 코팅이 최장 6개월까지 지속된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이밖에 '화학물질저감 우수제품'으로 선정되며 안전성을 입증받았다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새 제품은 불스원 공식 온라인 쇼핑몰 '불스원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각종 오픈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추후 전국 주요 대형 마트에서도 판매할 예정이다. 자동차 유리 외에도 샤워부스 유리면, 욕실 거울, 거실 창문 등에도 시공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