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창립 30주년 기념 ‘넥슨 히어로 캠페인’ 진행
[토토 사이트 커뮤니티 장정우 기자] 넥슨은 창립 30주년을 맞아 이용자와 함께 어린이 의료지원 사업에 따뜻함을 전하는 ‘넥슨 히어로 캠페인’을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오는 4일부터 내년 1월 중순까지 ‘게임을 통해 세상을 밝히는 영웅’이라는 의미를 담은 캠페인을 운영한다. ‘프라시아 전기’,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엘소드’, ‘바람의나라’ 등 22개의 넥슨 게임에서 진행되며 이벤트 진행 일정은 게임별로 공지 예정이다.
넥슨 게임 이용자는 각 게임상점에서 ‘넥슨 히어로 패키지’를 구매해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으며, 넥슨은 패키지 판매 금액을 어린이 의료지원 사업에 전액 기부할 예정이다.
각 게임별로 준비한 아이템 수량 소진 시 이벤트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구매 현황은 넥슨 30주년 웹페이지 내 ‘넥슨히어로’ 탭에 매일 업데이트된다.
넥슨은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을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넥슨플레이 앱의 ‘넥슨 히어로’ 관련 피드 게시물에 참여 게임과 구매 인증 소감을 남기는 이용자에게 1만플레이포인트를 지급한다. 또 넥슨재단 인스타그램에서 넥슨 히어로 관련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30명에게 따뜻한 음료와 케이크를 선물로 제공한다.
더불어 넥슨은 키즈 크리에이터 차노을 어린이와 함께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SNS(사회관계망) 이벤트도 진행한다. 넥슨 공식 유튜브에서 차노을 어린이의 영상을 감상한 후 어린이 재활병원을 이용하는 어린이 및 보호자와 의료진에게 응원 댓글을 남기면, 이 중 30명을 선정하여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