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플랫폼, CJ올리브네트웍스와 라이프스타일 혁신
[토토 사이트 커뮤니티 안세진 기자] 야놀자 플랫폼이 CJ올리브네트웍스와 손잡고 온오프라인 라이프스타일 혁신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2월 초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CJ올리브네트웍스 사옥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배보찬 야놀자 플랫폼 대표, 유인상 CJ올리브네트웍스 대표, 이철웅 야놀자 플랫폼 최고마케팅책임자, 김대성 CJ올리브네트웍스 CJ ONE 담당 등 주요 인사가 참석했다.
양사는 야놀자 플랫폼의 디지털 역량과 CJ올리브네트웍스의 오프라인 네트워크를 활용해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고객 가치 창출에 나서기로 합의했다. 이를 통해 고객의 일상에 여가와 라이프스타일을 하나로 연결한 모델을 제시해 통합 디지털 생태계를 구축할 것으로 기대한다.
양사는 이번 전략적 파트너십을 시작으로 고객 편의와 혜택을 차별화하는 서비스 공동 개발에 속도를 낸다. 먼저 양사가 보유한 인프라와 서비스를 결합해 포인트를 교차 적립,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고 고객 접점을 대폭 확대한다. 이외에도 여가, 문화, 식음료 등 다양한 산업에서 끊김없는 이용 경험을 만들기 위한 공동 마케팅 활동도 이어간다.
배보찬 야놀자 플랫폼 대표는 “국내 대표 멤버십인 CJ ONE을 운영하는 CJ올리브네트웍스와의 협력은 새로운 고객 경험을 창출하고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강화하는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야놀자 플랫폼이 보유한 디지털 경쟁력과 CJ올리브네트웍스의 네트워크를 결합해 시너지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여가와 라이프스타일 시장에서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