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직종합사회복지관, 자원봉사자ㆍ후원자 송년의 밤 열어
2024-12-23 이가현 기자
[부산=토토 사이트 커뮤니티 이가현 기자]신라대학교수탁기관인 사직종합사회복지관은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를 격려하고 감사를 전하기 위한 ‘2024년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19일 사직종합사회복지관에서 열린 ‘2024년 송년의 밤’ 행사에 신라대 허남식 총장, 장준용 동래구청장, 박중묵, 송우현 부산시의원 및 여러 내빈과 자원봉사자, 후원자 등 12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1부 기념식과 2부 만찬의 순서로 구성됐으며, 1부 기념식에서 한 해 동안 지역주민의 복지와 건강한 지역사회를 위해 노력해 주신 후원자와 자원봉사자에게 동래구청장 감사패(이경숙, 서보천 자원봉사자)와 신라대학교 총장 감사장(정인선, 이현석 자원봉사자, 주식회사 재호식품)을 수여했다.
사직종합사회복지관 황승호 관장은 “한 해 동안 보내주신 자원봉사자와 후원자의 따뜻한 마음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더 든든하고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신라대 허남식 총장은 “자원봉사와 후원을 해주신 여러분의 애정 어린 마음 덕분에 사직종합사회복지관이 더욱 발전할 수 있었다”며 “자원봉사자와 후원자 여러분의 따뜻한 마음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항상 건강과 행운이 함께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