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브리핑] 레스토랑엔조이, 다양한 레스토랑의 신규상품 최대 32% 할인
2015-05-21
먼저 JW메리어트 호텔에서 5월 한달 간 진행되는 '컬리너리아트@JW'의 다양한 상품이 판매 중이다. 지난 13일부터 판매 시작하여 21일 진행되는 컬리너리 그랜드 갈라디너 20% 할인 특가 상품이 성황리에 판매 종료 하였으며, 그 밖에 미슐랭 스타를 받은 셰프를 포함해 한국, 일본, 홍콩, 스페인, 이탈리아, 독일, 카타르에서 온 세계적인 셰프들이 진행하는 다양한 갈라디너 상품을 레스토랑엔조이를 통해 5월 31일까지 10%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지난 3월 제주 그랜드 호텔에서 새롭게 오픈 한 팜 그릴 레스토랑 <아자리아>는 제주산 방목 흑돼재, 제주 한우 등을 대형 오픈 장작 그릴에서 조리하는 각종 구이 메뉴와 제주산 제철 식재료를 이용한 한정식 일품요리를 오픈 키친에서 조리하여 제공하는 각종 그릴 요리와 한정식 전문 레스토랑으로 레스토랑엔조이를 통해 최대 32%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그 밖에도 명동의 야경을 한 눈에 담아내는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의 19층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 <라 따블>의 1인 뷔페권 역시 지난 19일 최대 15% 할인 된 가격으로 오픈 하였으며, 지난 해 레스토랑엔조이의 인기상품이었던 <에비슈라 압구정점>의 상품 역시 최대 26% 할인 된 가격으로 재오픈하여 판매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레스토랑엔조이 홈페이지()와 스마트폰 어플 및 모바일 웹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 1600-36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