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댕냥이’ 선물 쏜다!...‘펫보험 착! 이벤트’ 실시
“반려인 고객에게 착 맞는 상품과 서비스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
[토토 사이트 커뮤니티 박재찬 기자] 삼성화재는 반려인들의 펫보험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고자 ‘삼성화재 다이렉트 펫보험’을 판매 중이다.
이 상품은 합리적인 보험료로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인터넷을 통해 간편하게 보험료 계산 및 가입이 가능하다. 또한, 보험료를 계산해 보더라도 전화로 가입을 권유하지 않아 반려인들이 편하게 보험 가입을 검토해 볼 수 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펫보험’은 순수보장형 보험상품으로 생후 60일부터 만 8세까지 가입이 가능하다. 보험기간은 1년 또는 3년 중 선택 가능하며 만기 재가입을 통해 최대 만 20세까지 보장한다. 보험료는 한번에 일시납으로 납입할 수도 있고 월납으로 선택하여 경제적 부담을 덜 수도 있다.
반려견을 위한 다이렉트 펫보험 ‘반려견 플랜’은 입·통원의료비 및 수술비, 배상책임, 사망위로금 등을 종합적으로 보장한다. 질병과 상해에 대한 입·통원의료비 및 수술비용을 보장하는 질병상해의료비는 기본이다. 여기에 고객과 반려견의 상황과 필요에 따른 보장받는 담보를 추가하거나 제외 할 수 있다.
다이렉트 펫보험 ‘반려묘 플랜’도 ‘반려견 플랜’과 동일하게 고객이 자유롭게 보장과 가입금액을 선택할 수 있다. 질병과 상해에 따른 의료비를 보장하는 질병상해의료비를 기본으로 보장한다. 여기에 반려묘에게 발생하기 쉬운 비뇨기 질환에 대한 비뇨기질환 확장보장과 사망위로금도 특약으로 추가할 수 있다.
삼성화재는 이러한 다이렉트 펫보험 활성화와 신규 다이렉트 브랜드인 ‘착’의 안착을 위해 다이렉트 펫보험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기프트박스 굿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반려동물 헬스케어 스타트업인 핏펫(FitPet) 과 제휴한 이번 이벤트는 이번 달부터 오는 5월까지 연간 보험료 30만원 이상으로 삼성화재 다이렉트 펫보험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기프트박스 굿즈는 삼성화재 직원 중 반려동물을 키우는 직원대상으로 선호도 조사를 거쳐 반려동물 치약 및 간식 등으로 구성되어 있고 현재 1500명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 예정인데 추후 확대 계획도 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관계자는 “가족구성원인 반려동물을 위해 펫보험 가입을 고려하는 고객을 응원하고자 선물을 준비했다”며 “반려동물 아이템도 착! 이벤트를 시작으로 반려인 고객에게 착 맞는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삼성화재 다이렉트 펫보험’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과 이벤트 내용은 삼성화재 다이렉트 홈페이지나 앱을 통해 쉽게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