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루코리빙, '호국보훈의 달 '사랑의 메신저' 되어 드립니다'
2014-05-19 한국아이닷컴 이슈팀
국내 1위 면도기 업체 도루코리빙(www.dorcoliving.co.kr)은 현재 군 복무 중인 가족이나 친구, 애인에게 디지털 편지를 적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편지의 대상자인 군 장병에게 편지와 푸짐한 경품을 직접 전해주는 ‘도루코의 편지 한 장’ 이벤트를 내달 11일까지 실시한다.
본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도루코의 편지 한 장’ 이벤트 페이지(www.dorcofamily.com)를 방문해 군에서 복무하고 있는 이들을 위한 간단한 응원의 편지를 적으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0명에게는 도루코리빙의 베스트셀러 프리미엄 면도기 ‘페이스 엑스엘(PACE XL)’과 쉐이빙젤로 구성된 ‘페이스 세트(PACE Set)’를 증정한다.
또한 응모된 메시지 중 가장 반응이 좋은 편지를 추가로 선정해 고급 남성 지갑, 손목시계 등 푸짐한 경품을 페이스 세트와 함께 편지의 주인공이 복무하는 부대로 직접 전달할 예정이어서 참여자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
도루코리빙 박종래 마케팅 이사는 “국내 유일의 군납 면도기 기업으로서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해 군 장병들의 일상에 활력을 전해주고자 본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장병들에게는 사랑하는 이들로부터 받는 따듯한 응원의 메시지만큼 기쁜 것이 없을 테니, 보다 많은 분들이 참여하셔서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