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롯데캐슬 X 이무진’ 콜라보레이션 콘텐츠 공개
[데일리한국 정순영 기자] 롯데건설은 롯데캐슬X이무진 콜라보레이션 뮤직비디오 ‘아파트 2022’를 공식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에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롯데건설은 MZ세대 등 다양한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지난 해 7월 브랜드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운영 중이다.
부동산 및 경제 정보, 셀럽 협업 등 자사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콘텐츠뿐만 아니라 즐거움을 제공하는 특색 있는 콘텐츠가 장점이다.
이번 뮤직비디오의 배경이 된 ‘상도역 롯데캐슬 파크엘’은 리조트를 컨셉으로 시공된 명품 조경으로 인해 동작구를 대표하는 아파트로 자리매김한 곳으로, 서정적인 영상미와 잘 어우러졌다.
더불어 이무진의 담담한 보컬의 조화가 보는 이들에게도 설렘을 더하며 콘텐츠의 감성을 한층 끌어올려 줄 예정이다.
이무진은 2020년 ‘싱어게인’에서 얼굴을 알리고 2021년 발표한 싱글 ‘신호등’으로 각종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한 싱어송라이터다.
‘아파트 2022’는 1982년 발표된 윤수일의 노래 ‘아파트’를 젊은 감성으로 재해석한 리메이크곡으로, 이무진 특유의 리드미컬한 그루브가 더해졌다.
한편, 롯데캐슬 X 이무진 콜라보레이션 콘텐츠를 기념하여 구독자를 대상으로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파트 2022’ 뮤직비디오를 감상하고 유튜브 댓글로 참여하는 방식의 이번 이벤트는 참여자 대상으로 ‘제네바 스피커M’, ‘루이스폴센 판텔라 테이블 미니 조명’, ‘영화 관람권’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또 1명에게는 이무진이 직접 착용한 소품을 주는 깜짝 행운상도 마련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