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토토 커뮤니티

대명아임레디, 울릉도·독도 패키지 여행상품 출시

2022-08-18     박현영 기자
사진=대명스테이션 제공

[데일리한국 박현영 기자] 대명스테이션은 라이프케어 및 상조 브랜드 대명아임레디가 미리 낸 납입금으로 울릉도와 독도를 한번에 관광할 수 있는 패키지 여행상품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대명아임레디 회원이 앞선 납입금의 일부를 현금처럼 사용하는 ‘레디캐시’로 결제할 수 있다. 가격의 일부를 레디캐시로 쓰고, 현금이나 신용카드 등으로 나눠 하는 결제도 가능하다.

여행은 울릉도행 크루즈 1박 포함 총 3박 4일간 울릉도와 독도를 관광하는 일정이다. 단 방문 당일 기상악화로 입도가 제한될 때에는 배 위에서 독도를 둘러보는 선회관광으로 대체된다.

울릉도에서는 가이드와 함께 현포전망대, 나리분지, 봉래폭포 등 명소를 둘러본 뒤 다음날 하루 동안 자유시간이 주어진다. 자유일정 동안에는 렌터카가 제공돼 원하는 곳을 편하게 다니며 여행할 수 있다.

출발장소는 서울, 경기, 충청 등 전국 총 14곳으로, 가까운 장소를 미리 확인해 예약하면 된다. 출발지에 따라서는 경주의 주요 관광지를 둘러보는 지역투어도 포함돼 있다. 대구, 부산, 광주에서 출발하는 경우 경주 관광은 제공되지 않는다.

서비스는 대명아임레디 홈페이지에서 상담 신청을 남기거나 고객센터로 연락하면 된다. 상품 구매 시점부터 3주 이후의 날짜만 예약이 가능하다.

대명스테이션 관계자는 “여행 서비스에 대한 고객 니즈가 갈수록 높아지는 상황에서 우리 국민이라면 한 번쯤 가보고 싶은 독도와 천혜의 자연경관을 지닌 울릉도를 하나로 묶어 의미 있는 상품을 기획했다”며 “평소 독도여행을 생각해 오신 고객이라면 이번 상품이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