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C, 제주헬스케어타운 공동사업시행자 공모
2022-09-05 정순영 기자
[데일리한국 정순영 기자]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는 제주헬스케어타운 공동사업시행자를 공모한다고 5일 밝혔다.
제주헬스케어타운 조성사업의 투자유치 대상부지에 대한 이번 공모는 제주헬스케어타운 내 JDC가 소유한 10개 부지에 대해 사업을 공동으로 추진할 민간사업자를 모집하기 위해 이뤄진다.
공모대상은 각 부지별 토지이용계획에 따른 시설을 건축하고 운영할 능력이 있는 단독사업자 또는 5개 이하의 법인으로 구성된 컨소시엄이며, 참여하고자 하는 부지에 병·의원 등 의료시설의 설립이 계획된 경우 의료법상 의료기관을 개설할 수 있는 자를 필수적으로 포함해야 한다.
공모 공고일은 9월 5일부터 10월 14일까지이며, 공고기간 중 질의회신과 사업계획서 작성에 필요한 자료 열람이 가능하다.
사업 신청을 원하는 법인 등은 공모지침서에 따라 사업계획서 등을 포함한 신청서류를 제출하고 신청예약금을 납부해야 한다.
공모와 관련한 세부사항은 JDC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철희 JDC 투자사업본부장은 “이번 공모를 통해 경쟁력 있는 공동사업시행자를 다수 유치하고 제주헬스케어타운 조성사업을 조기에 활성화해 제주헬스케어타운이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최고의 복합의료관광단지로 거듭나길 기대한다”며 “역량 있는 분들께서 제주헬스케어타운에 관심을 갖고 사업을 신청해 주시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