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톡, 태풍 피해 국민 위해 전화법률상담 비용 지원
2022-09-07 홍정표 기자
[토토 사이트 커뮤니티 홍정표 기자] 로톡 운영사 로앤컴퍼니는 태풍 ‘힌남노’로 피해 입은 국민들을 대상으로 15분 전화법률상담 비용을 전액 지원한다고 7일 밝혔다.
제11호 태풍 ‘힌남노’로 인해 지역 곳곳에서 크고 작은 피해가 잇따르며, 복구 과정에서 지역민들의 피해 보전 및 보상을 둘러싼 법률문제 발생도 늘고 있다.
이에 로앤컴퍼니는 태풍으로 피해를 입은 국민들이 법률 전문가를 통해 조속히 문제를 해결하고 일상 회복에 전념할 수 있도록 법률상담 쿠폰 지원을 기획했다.
특히 이번 지원은 지난 8월 수해 주민을 대상으로 마련된 법률상담 지원책에 대한 국민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고려해 지원 기간을 크게 늘렸다.
지원 대상은 태풍으로 피해를 입은 전 국민으로 로톡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15분 전화상담 예약 후 결제 단계에서 쿠폰 코드를 입력해 사용할 수 있다. 쿠폰 활용 시 변호사와의 상담은 무료로 진행 가능하며, 상담 비용은 로톡이 전액 부담한다.
지원 기간은 이날부터 오는 30일까지고, 개별 아이디 당 1회에 한해 쿠폰을 이용할 수 있다.
김본환 로앤컴퍼니 대표는 “지난달 수해 주민 대상으로 실시한 법률상담 쿠폰 지원에 이어 태풍 피해로 상심이 큰 국민을 위해 미력이나마 힘을 보태고자 법률조력 지원을 다시 한번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