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2023 신년 락(樂) 페스타 실시
다음달 28일까지 진행…현금·순금 등 혜택
[데일리한국 정우교 기자] DGB대구은행은 새해를 맞아 '2023 신년 락 FESTA'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DGB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마케팅으로 고객이 즐기는(樂) 금융이 되고자 2023년의 즐거운(樂) 시작을 고객과 함께 하겠다는게 콘셉트로 다음달 28일까지 진행된다.
우선 친구 초대하고 돈벼락(樂) 이벤트는 DGB대구은행 모바일 앱 IM뱅크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추천인)이 IM뱅크를 이용하지 않는 고객(피추천인)을 초대하면 초대한 고객과 초대 받은 고객 모두에게 각각 현금 5000원을 지급한다.
추천인이 공유한 '추천인 코드'로 피추천인이 IM뱅크를 생애 최초 가입하면 현금 리워드를 받는 방식이다.
추천인의 경우 본인의 추천인 코드로 가입한 피추천인 수만큼 리워드를 수령할 수 있고, 3명 이상 초대할 때 마다 현금 1만원씩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벤트 기간 중 최다 추천인(초대왕)에게는 올해 상징인 '황금 토끼'(순금 10돈)을 더블혜택으로 행운 추첨의 기회를 제공한다.
또 이자벼락(樂)·선물벼락(樂) 이벤트는 기간 중 IM뱅크 쿠폰함에서 새해 금리 쿠폰팩을 다운받고 더쿠폰예금 또는 더쿠폰적금을 가입하면 누구나 조건 없이 예금 연 5%, 적금 연 6%의 금리를 적용 받는다.
금리 쿠폰팩은 이벤트 기간 중 매월 예금 2매, 적금 2매로 구성되어 1인당 최대 8계좌까지 사용할 수 있다. 더쿠폰예금은 100만원 이상 5000만원 이내 가입 가능한 정기예금, 더쿠폰적금은 1000원 이상 20만원 이내 가입가능한 정기적금으로 예∙적금 모두 1년제 상품이 이벤트 대상이다.
또 기간 중 더쿠폰예금 1개, 더쿠폰적금 1개 이상 가입한 고객에게는 세라젬 척추의료가전, LG 오브제 컬렉션 식기세척기, LG 스탠바이미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황병우 은행장은 "DGB와 함께하는 즐거운(樂) 2023년의 시작을 위해 고금리 상품과 다양한 혜택을 준비해 새해 행운이 가득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으며, DGB대구은행은 계묘년 항상 고객이 즐겁게 이용할 수 있는 은행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