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트롯맨' 오늘(8일)결승전 인생곡미션 음원 공개 '총 7곡'
[토토 사이트 커뮤니티 신영선 기자] '불타는 트롯맨' 결승전 인생곡미션 음원이 발매된다.
MBN ‘불타는 트롯맨’의 결승전 인생곡미션 음원이 오늘 8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지난 7일 방송된 '불타는 트롯맨'에서는 제 1대 트롯맨이 탄생하였으며, 최종 영광의 주인공은 손태진이 되었다. 최후의 1인을 가리기 위해 치뤄진 결승전 마지막 무대인 불타는 트롯맨들의 인생곡 무대들을 오늘 낮 12시에 음원으로 만나볼 수 있다.
그동안 목소리로 감동을 전해왔던 11년 차 현역 가수 신성은 오랜 무명 시간을 잘 버텨준 스스로에게 해주고 싶은 이야기를 담은 노래, 최고 저음 가수 배호의 대표곡 ‘누가 울어’를 선곡했다. 무대를 대하는 마음가짐에 있어 가장 많은 변화를 보여주였으며, 노래를 통한 진실함과 솔직함을 표현해내며 최종 2위에 올랐다.
MZ세대 대표로서 맛깔나게 부르는 정통 트롯을 선보여왔던 공훈은 전매특허인 트롯의 참맛을 제대로 보여주기 위해 현철의 ‘앉으나 서나 당신 생각’을 선곡했다. 그간 오로지 노래 실력만으로 최후 7인까지 올라온 공훈은 마지막까지 녹슬지 않은 꺾기 실력을 선보였으며, 자신의 트레이드 마크를 확실히 각인시키며 6위로 마무리 했다.
고급스러운 목소리로 자신만의 트롯미를 만들어낸 손태진은 고등학생 시절부터 부모님과 떨어져 지냈던 시간들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한 남진의 ‘상사화’를 인생곡으로 선택했다. 트롯 원석으로 시작하여 결승전 무대를 끝으로 완벽한 보석이 되기까지. 그간의 감정들에 심취해 자연스럽게 곡을 열창하며 레전드 중의 레전드 무대로 최종 1위에 올랐다.
이제는 서천에서 대한민국, 더 나아가 전 세계로 뻗어나가는 패기를 지닌 박민수는 할머니와 가족에 대한 애틋한 정을 발판삼아 나훈아의 ‘망모’를 선곡했다. 담담하게 자신의 진심을 담은 노래와 꾸밈없는 무대로 마지막까지 모든 것을 쏟아부으며 5위에 올랐다.
오뚜기 같은 모습으로 지난 무명세월의 상처를 딛고 불타는 트롯맨을 통해 노래에 대한 열정과 감사의 마음을 되찾게 된 민수현은 나훈아의 ‘건배’를 선곡했다. 그동안의 역경들을 이겨내고 또 하나의 꽃을 피워낸 민수현은 최종 3위에 올랐다. 이외에도 김중연의 ‘소중한 사랑’, 에녹의 ‘사랑’까지 총 7곡의 불타는 트롯맨 마지막 음원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