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엠플러스, 어린이 뮤지컬 ‘브레드이발소’ 시즌2 개막
2023-05-10 안효문 기자
[데일리한국 안효문 기자] 유진그룹 미디어부문 자회사 유진엠플러스는 어린이 뮤지컬 브레드이발소 시즌2 ‘내 꿈을 찾아서’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어린이 인기 애니메이션인 ‘브레드이발소’를 뮤지컬로 재탄생 시킨 작품으로, 7월8일~8월27일 서울 마포구 신한 플레이(pLay)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열린다.
전작인 시즌1 ‘대결! 최고의 이발사’는 코로나19 여파에도 불구하고 평일과 주말을 포함해 좌석 점유율 70% 이상을 웃돌며 흥행에 성공한 바 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브레드이발소 시즌2는 천재 이발사 브레드 밑에 있는 조수 윌크가 위기를 딛고 일어나 꿈을 향해 달려 나가는 내용으로 조수 윌크의 성장 스토리를 그리고 있다.
‘핑크퐁’, ‘뽀로로’, ‘미니특공대X’ 등 여러 어린이 뮤지컬 히트작을 만들어 온 유진엠플러스는 공연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이번에도 시즌1의 흥행을 이끈 홍승희 연출가와 전상헌 음악감독 등과 함께 했다.
유진엠플러스가 제작하고 몬스터스튜디오가 함께 하는 이번 공연은 유진그룹 계열인 유진기업, 유진투자증권, 에이스하드웨어, 푸른솔 골프클럽이 후원한다.
유진엠플러스 관계자는 “브레드이발소 시즌1에 보여준 어린이 관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전작과는 다른 신선하고 새로운 스토리로 준비했다”며 “올 여름 아이들에게 희망과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힐 수 있는 공연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