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투자증권, ‘미션&리워드’ 이벤트 실시
8월 20일까지 진행
[데일리한국 이기정 기자] 신한투자증권은 신한알파 MTS 고도화를 기념해 8월 20일까지 ‘미션&리워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미션&리워드’ 이벤트는 신한투자증권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다양한 미션을 수행할 때마다 그에 따른 리워드가 제공되는 형태이며, 미션은 총 12가지로 구성됐다.
이벤트 신청 후 참여 가능한 미션 확인이 가능하며, 12개의 미션은 신한알파 체험, 계좌개설, 주식 및 금융상품 거래 등 다양하게 구성됐다.
미션 수행 후 리워드 받기 버튼을 누른 순서대로 리워드가 지급되고, 모든 미션을 수행할 경우 총 14만1000원의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5만원 이상 리워드에 부과되는 제세공과금 22%는 신한투자증권에서 부담한다.
2023년 6월 1일 이후 생애 최초 계좌개설 고객이 비대면 증권종합계좌 혹은 은행 제휴 S-Lite 계좌를 개설하면 해외주식상품권(스탁콘) 2만원을 즉시 지급받을 수 있다.
또, 신규로 계좌개설을 하고 온라인으로 해외 주식을 10만원이상 거래하면 해외주식상품권 3만원이 추가로 제공되며, 해외주식 거래 금액에 따라 해외주식상품권이 추가로 지급된다.
아울러 국내 주식 거래, 신용융자 거래, 장외채권 매수를 하면 추가로 해외주식상품권을 지급하며, 새로워진 신한알파의 화면 방문 및 원터치 알림 설정을 하면 마이신한포인트도 지급한다.
리워드로 제공되는 해외주식상품권은 미션 수행 즉시 제공되며, 제공된 해외주식상품권은 해외 주식을 매수할 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12개 미션 중 신한알파 체험과 관련된 4개 미션만 마이신한포인트가 리워드로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