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여름 맞이 와이퍼 특별 할인
2023-07-05 안효문 기자
[데일리한국 안효문 기자] 르노코리아자동차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안전한 드라이빙을 위한 여름 맞이 특별 할인 캠페인'을 8월31일까지 시행한다고 5일 밝혔다.
캠페인 기간 중 전국 400여개 르노코리아 서비스 네트워크를 방문하면 와이퍼 블레이드를 15% 할인 구매할 수 있다. MY르노코리아 앱에 가입한 회원은 할인폭이 20%로 늘어난다. 여기에 행사 기간 중 MY르노코리아 앱에 신규 가입하고 마케팅 정보 수신 및 활용에 동의한 소비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1만원권 쿠폰을 증정한다.
예년보다 많은 비가 내릴 것으로 관측되는 올 여름은 휴가 등 장거리 운행 때 와이퍼의 고무 블레이드가 마모되어 빗물이 잘 닦이지 않으면 운행에 어려움을 겪을 가능성이 높다. 와이퍼 블레이드의 교체 주기는 운행 환경에 따라 차이가 있으나 일반적으로 6~10개월이다.
강진규 르노코리아 애프터세일즈담당 디렉터는 "우천 주행 시 가장 중요한 것이 시야 확보인 만큼 와이퍼 상태를 점검하고 수명 주기에 따라 교체하는 것이 현명하다"며 "특별 할인 캠페인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교체하고 여름철 장마 기간을 안전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르노코리아는 MY르노코리아 앱을 통해 온라인 정비 예약, 국내 완성차 최초의 온라인 정비 견적 등 다양한 맞춤형 케어 서비스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또, 전국 170개의 협력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평일 6시 이후 야간 및 주말에 차량을 입고할 수 있는 ‘24/7 케어서비스’도 시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