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토토 커뮤니티

“여름 휴가 동안 집 바꿔보세요”...한샘, ‘리모델링 부분 공사 계약 이벤트’

2023-07-13     홍정표 기자
사진=한샘 제공

[데일리한국 홍정표 기자] 한샘은 여름 휴가 기간 동안 간편하게 리모델링 부분 시공을 합리적 가격으로 진행할 수 있는 ‘리모델링 부분 공사 계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한샘 리모델링 부분 공사는 부엌·욕실·중문·붙박이장·벽지 등 공사를 조합한 맞춤형 패키지로 진행된다. 공사 규모에 따라 최소 3일에서 최대 10일 내 리모델링을 마칠 수 있어, 여름 휴가를 다녀오는 동안 집을 리모델링하는 고객에게 적합하다.

한샘은 오는 9월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부엌과 욕실, 마루·도어·중문·창호·타일 등 건자재 계약을 동시 체결하고, 계약일 기준 2달 이내 시공을 완료하는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건자재는 총 3종까지 고를 수 있으며,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800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특히 한샘은 리모델링 부분 공사 계약 이벤트 시작을 기념한 특별 할인도 진행한다. 특별 할인은 오는 15일~16일 단 이틀간 용산·송파·대전·센텀·범어 등 전국 27개 한샘리하우스 매장에서 진행된다.

리모델링 부분 공사 계약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부엌·욕실·건자재 계약 체결 후 9월 말까지 시공하는 고객에게 금액대별로 최대 100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별 할인 기간 동안 전국 한샘리하우스 매장을 방문하면 풍성한 사은품도 받을 수 있다. 한샘은 신규 상담카드를 작성하는 고객 전원에게 백화점 모바일상품권 5000원을 증정한다. 또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최대 30만원 상당의 ‘여기어때’ 여행 상품권을 제공한다.

매장 방문 후 계약까지 체결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명에게 100만원, 3명에게 50만원, 5명에게 30만원 상당 ‘여기어때’ 여행지원금 상품권을 선물한다.

한샘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짧은 시간에 홈리모델링을 마치고 싶어하는 고객들을 위해 리하우스 리모델링 부분 공사 계약 이벤트와 특별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평소 홈리모델링에 관심이 있었지만 시간이 없거나 가격이 부담스러웠던 고객이라면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 가격에 새로운 공간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