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情넘치는 추석] 이랜드 '2023 인기 FW 아이템 다 모았다'
[토토 사이트 커뮤니티 천소진 기자] 이랜드가 추석을 맞아 다양한 인기 아이템들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본격적으로 다가오는 가을과 겨울 시즌 아이템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고, 상황·콘셉트에 맞는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어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이 기대된다.
이랜드 ‘슈펜’은 오는 30일까지 전국 슈펜 매장에서 추석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소중한 지인들에게 합리적이고 가치 있는 선물을 제안하는 ‘선물템’, 내달 2일 임시공휴일 지정으로 최장 6일 휴일을 맞이한 ‘여행템’ 등 2가지에 초점을 맞춰 최대 45% 할인을 제공한다.
부모님의 건강을 생각한 ‘슈테크 워킹화’를 2만9900원에 판매하는 대국민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합리적인 가격에 가치를 담은 남성 정장화도 3만9900원에 만날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됐다.
이밖에 최근 유행하는 올드머니룩을 비롯해 가을 하객룩에도 활용하기 좋은 슬링백을 2만9900원에 판매한다.
이랜드 ‘스파오’는 내달 9일까지 ‘착한 가격으로 만나보는 스파오의 추석맞이 아이템’ 캠페인을 진행한다.
FW 아우터류, 셔츠류, 후드집업, 간절기 데님, 웜테크 등 핵심 아이템이 대상이며, 전국 스파오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닷컴에서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FW 제품의 가격을 동결하고, 웜테크 가격을 인하하는 데 초점을 뒀다.
이랜드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소비자들을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프로모션을 통해 가을 겨울 의류와 요즘 유행하는 아이템들을 저렴하게 구매해 더욱 풍성한 한가위 맞이하시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