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카, 책임 환불제 최장 7일까지 연장
위약금 없는 업계 최초 환불제
2023-10-17 안효문 기자
[토토 사이트 커뮤니티 안효문 기자] 직영중고차 플랫폼 기업 케이카(K Car)는 리브랜딩 5주년을 맞아 책임 환불제 기간을 3일에서 최장 7일로 확대 운영하는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3일 책임 환불제'는 2015년 케이카가 중고차 업계 최초로 선보인 환불 정책으로, 소비자가 차량을 구매하고 3일간 운행한 후 불만족할 경우 수수료 또는 위약금 없이 100% 환불해 주는 정책이다. 케이카는 비대면 온라인 구매 서비스 ‘내차사기 홈서비스’ 이용 고객 대상으로 제공하던 혜택을 2021년부터 오프라인 직영점 이용 고객까지 확대해 운영 중이다.
이번 리브랜딩 프로모션으로 10월19일~11월19일 케이카 고객은 온∙오프라인 구분 없이 직영중고차를 최대 7일간 경험한 뒤 구매를 결정할 수 있다. 환불을 선택할 경우 인수일을 포함해 7일 안에 환불을 신청하고 차량을 직접 반납하면 된다. 환불 위약금 등의 수수료는 없으며 배송비 외 차량 가격 및 기타 부대비용 역시 전액 환불된다.
정인국 케이카 대표는 “리브랜딩 5주년을 맞아 중고차를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는 3일 책임 환불제를 더 길게 경험하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이는 직영중고차의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앞으로도 품질과 신뢰를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