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사 브랜드 한 곳에'…세정그룹, 큐레이션 쇼룸 ‘DAECHI 342’ 오픈
2024-10-14 천소진 기자
[토토 사이트 커뮤니티 천소진 기자] 세정그룹이 패션, 주얼리, 라이프 스타일에 이르는 자사 브랜드를 한 곳에서 만나는 첫 번째 큐레이션 쇼룸 ‘DAECHI 342’(대치 342)를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삶의 변화를 주도하는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매니지먼트 그룹’이라는 세정의 비전을 담은 첫 쇼룸이다.
의류부터 가방, 신발, 주얼리, 테이블 웨어까지 팝업스토어나 쇼룸 방문을 즐기는 2030세대를 타깃으로 한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아이템을 엄선해 선뵌다.
신성장 동력으로 손꼽히며 호평 받고 있는 온라인 브랜드 ‘WMC’와 ‘DEINET’을 오프라인에서 만날 수 있다는 점이 눈에 띈다.
‘WMC’의 신제품을 최초로 만날 수 있으며, 올해 초 론칭하자마자 품절 대란을 일으킨 ‘DEINET’은 DAECHI 342를 통해 오프라인으로 처음 제품을 공개한다.
단순한 제품 진열이 아닌 브랜드 간 시너지를 극대화한 디스플레이와 인테리어도 또 다른 볼거리다.
스톤, 메탈, 아크릴 등 심플한 오브제로 고급스러운 공간을 조성하고, ‘올리비아로렌,’ ‘DEINET’ 등 여성 의류 구역 안에 ‘디디에 두보’의 주얼리를 디스플레이하거나 ‘코코로박스’의 팬시, 트레이류를 활용해 트렌디한 인테리어를 완성했다.
남성복 ‘인디안 블랙라벨’, ‘더레이블’, ‘트레몰로’, 여성복 ‘올리비아로렌’, 주얼리 ‘디디에 두보’, 온라인 캐주얼 ‘WMC’, ‘DEINET’, 라이프스타일 ‘코코로박스’ 등 세정그룹의 8개 브랜드를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