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토토 커뮤니티

현대카드, '대한항공카드' 출시 2주년 기념 이벤트…'경품·마일리지 혜택'

6월 30일까지…한정판 비치타월 등 증정

2022-04-21     정우교 기자
사진=현대카드 제공

[데일리한국 정우교 기자] 현대카드는 '대한항공카드' 출시 2주년을 기념해 '미리 준비하는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트는 '대한항공카드 이용 이벤트', '대한항공카드 퀴즈 이벤트'로 나눠 실시된다. 

먼저 현대카드와 대한항공은 특별히 제작한 한정판 비치타월을 증정한다. 이 한정판 비치타월은 수하물 Tag, 지구본을 모티브로 한 3종의 디자인으로 만들어졌다.

수하물 Tag 디자인은 대한항공카드 the Tag 이미지를 바탕으로 팝아트적인 요소를 가미했다. 또한 지구본 디자인은 대한항공과 함께 세계 각지로 떠나는 여행을 표현한 지구본과 보딩 패스의 요소를 결합했다. 

현대카드는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에게는 보유한 카드별로 추가 마일리지도 제공한다고 밝혔다. '대한항공카드 030'과 '대한항공카드 070' 보유회원은 5000마일을, '대한항공카드 070'과 '대한항공카드 the First' 보유회원은 7000마일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응모기간 직전 6개월간 '대한항공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회원 중 오는 6월 30일까지 현대카드의 모든 가맹점에서 누적 이용금액(일시불+할부) 15만원 이상 사용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참여할 수 있다. 

현대카드는 '대한항공카드'를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 회원들을 대상으로 '찐팬 인증 퀴즈 이벤트'도 실시한다. 

퀴즈 이벤트는 응모기간 직전 6개월 간 '대한항공카드'를 한 번이라도 사용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1등(5명)에게는 1만 마일리지, 2등(100명)에게는 3000마일리지를 제공한다. 그 외 퀴즈 이벤트에 참여한 1000명에게는 한정판 비치타월을 증정한다.

'대한항공카드' 출시 2주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현대카드와 대한항공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