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토토 커뮤니티

KB국민카드, 저출산 극복 '첫만남 Yellow Box' 이벤트 진행

9월 30일까지…총 600명에게 제공

2022-07-08     정우교 기자
사진=KB국민카드 제공

[데일리한국 정우교 기자] KB국민카드는 총 600명에게 '첫만남 Yellow Box'를 제공하는 '두근두근 내 아이와의 첫만남' 2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9월 30일까지 KB국민카드 마스터카드 소지자 대상으로 △서울시 임산부 교통비 지원금 △첫만남 이용권 △임신, 출산 진료비 바우처를 10만원 이상 이용한 이벤트 응모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첫만남 Yellow Box'는 휴대용 젖병 소독기, 신생아 방수요, 유아용 로션, 바디로션, 클렌징 워터, 클렌징 젤, 세탁세제, 섬유유연제, 물 티슈 등 총 9개의 유아 피부, 위생관리 용품을 한 상자에 담아 먼슬리씽에서 배송할 계획이다. 

먼슬리씽은 KB국민카드의 스타트업 발굴 프로그램 '퓨처9'을 통해 최종 선정된 여성 위생용품 정기배송 서비스 플랫폼이다. 또한 먼슬리씽에 신규 가입 후 KB국민카드(단, KB국민 기업카드, KB국민 비씨카드, KB국민 선불카드 제외)로 3만원 이상 결제 시 10%(최대 6000점)의 먼슬리씽 적립금도 제공한다.

행사 응모, 기타 자세한 사항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정부의 출산 지원 정책에 적극 호응하고 내 아이와의 첫만남의 두근거림을 기억하며 이번 2차 이벤트를 4월에 이어 마련했다"라며 "향후에도 저출산 극복을 위한 스타트업과의 협업 등 ESG 경영 실천 노력을 이어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