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서비스 할인 혜택도 탑재…연회비는 1만5000원

사진=KB국민카드 제공
사진=KB국민카드 제공

[데일리한국 정우교 기자] KB국민카드는 푸드나무와 손잡고 닭가슴살 전문 플랫폼 '랭킹닭컴'의 특화 혜택을 담은 상업자표시 신용카드(PLCC) '랭킹닭컴 신용카드'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해당 카드는 랭킹닭컴 이용할 경우 20% 할인을 제공하며,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5000원, 6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2만5000원까지 결제 시 할인된다. 

또한 △골프 △골프연습장 가맹점에서 건당 1만원 이상 이용할 경우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최대 10%가 결제 시 할인된다.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원, 6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2만원까지 할인이 제공된다.

'랭킹닭컴 신용카드'는 구독서비스(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웨이브) 혜택도 탑재했다. 전월 이용실적이 30만 원 이상 시 월 최대 5000원범위내에서 결제 금액의 10%가 할인된다.

카드의 연회비는 신용카드는 1만5000원이며, 카드 발급은 랭킹닭컴 홈페이지, 모바일 앱과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앱 △고객센터 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헬스, 다이어트, 피트니스 등 건강관리에 관심이 많은 MZ세대 고객을 타겟으로, 국내 최초 닭가슴살 플랫폼 '랭킹닭컴' PLCC를 출시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여름맞이 식단관리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닭가슴살을 비롯한 다이어트 식품에 대한 수요도 급증하는 계절적 특성에 맞춰, 랭킹닭컴 이용 시 높은 특화 혜택을 집중 제공함에 따라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한편, 다음달 말까지 이 카드 출시를 기념해 '랭킹닭컴 신용카드'로 랭킹닭컴 멤버십 서비스인 '오렌지멤버스' 가입·결제 시 멤버십 연회비 3만 원을 100% 캐시백 제공한다. 

이와 함께 최근 6개월 간 모든 KB국민 신용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회원이 '랭킹닭컴 신용카드'로 10만원 이상 이용 시 10만원을 캐시백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관련기사

키워드

#KB국민카드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