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8월 여름 휴가철 맞아 신차 프로모션 진행
2023-08-01 박현영 기자
[데일리한국 박현영 기자] 르노코리아자동차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신차 구매 고객을 위한 8월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고 1일 밝혔다.
중형 SUV QM6는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RE 시그니처 및 PREMIERE 트림 구입시 30만원 상당의 편의사양, 용품, 보증연장 구입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이 프로모션은 가솔린 모델 QM6 GDe와 LPG 모델 QM6 LPe 구매 시 적용된다.
QM6 LPe는 트렁크 플로어 하단에 LPG 도넛 탱크를 탑재해 편안하고 실용적인 공간 활용성을 갖췄다. 또 마운팅 시스템으로 도넛 탱크를 지지해 후방추돌사고 시 탑승객 안전성까지 확보했다. 르노코리아의 도넛 탱크는 기존 원통형 탱크 재질보다 경도는 높으면서 무게는 가벼운 강판을 사용하고 탱크 두께를 15% 강화해 안전성을 대폭 개선했다.
2023년형 QM6는 RE시그니처 트림부터 드라이빙 어시스트 패키지가 기본 사양으로 적용됐다. 최고급 트림인 프리미에르는 내구성, 방수 및 방오성이 뛰어난 알칸타라 블랙 가죽 내장을 앞·뒤 좌석 시트 숄더 등에 적용했다.
준중형 SUV XM3와 중형 세단 SM6를 할부로 구매할 경우 최대 36개월 3.7% 또는 최대 72개월 5.7%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르노코라이 관계자는 “자사 주력 차종은 계약 후 빠른 출고가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라며 “SM6와 XM3는 계약 후 한 달 내, QM6는 두 달 내 차량 인도가 가능하다. 단 부품 수급 상황에 따라 일부 트림에 대해서는 차이가 있을 수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