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회원 참여형 '캔디 모으기' 서비스 출시
포인트, 모니머니, 경품 등으로 교환
2022-10-20 정우교 기자
[토토 사이트 커뮤니티 정우교 기자] 삼성카드는 삼성카드 앱에 회원 참여형 이벤트 플랫폼 '캔디 모으기'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캔디 모으기는 삼성카드 회원이 앱에서 미션을 수행해 획득한 캔디를 회원이 선택한 혜택으로 교환할 수 있는 서비스다. 미션에는 게임 요소를 가미했고, 고객은 획득한 캔디를 △포인트 △모니머니 △경품 등 원하는 혜택으로 즉시 교환할 수 있다.
미션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캔디 모으기 메뉴 접속한 후 △이벤트 응모 △퀴즈 풀이 △룰렛 돌리기 △광고 시청 등 미션을 수행하면 보상으로 캔디, 롤리팝 캔디를 받을 수 있다.
캔디는 10개부터, 롤리팝 캔디는 1개부터 교환소에서 각각 삼성카드 서비스포인트, 모니모의 모니머니, 경품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서비스포인트는 △포인트 사용 결제 △본인 계좌로 출금 △결제대금 차감 등에 현금처럼 이용할 수 있다. 모니머니는 △모니모를 통한 본인 계좌로 출금 △앱카드 등록 후 결제 등을 통해 사용 가능하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삼성카드 고객이 보다 재미있게 삼성카드 앱을 이용할 수 있도록 게임 요소를 탑재한 '캔디 모으기' 서비스를 출시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미션을 추가해 보다 다채로운 즐거움을 드릴 계획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