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더 퍼스트 슬램덩크' 라이브 방송
[토토 사이트 커뮤니티 홍정표 기자] CGV는 농구 열풍을 일으켰던 만화 ‘슬램덩크’의 극장판 ‘더 퍼스트 슬램덩크’를 올해 마지막 라이브 방송 작품으로 소개한다고 28일 밝혔다.
CGV는 이날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더 퍼스트 슬램덩크’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네이버 쇼핑라이브 ‘주간 박스오피스 라이브’에서 진행하는 16번째 방송으로, CGV는 지난 2020년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주간 박스오피스 라이브’를 진행해 왔다.
내년 1월 4일 개봉하는 영화 ‘더 퍼스트 슬램덩크’는 1990년대 연재된 만화 ‘슬램덩크’가 원작이다. ‘슬램덩크’는 농구를 처음 시작한 풋내기 강백호가 북산고 농구부에서 겪는 성장 스토리로 많은 사랑을 받은 작품이다.
이번 영화에서는 원작자 이노우에 다케히코가 직접 영화의 각본과 연출에 참여해, 전국 제패를 꿈꾸는 북산고 농구부 5인방의 꿈과 열정, 멈추지 않는 도전을 그렸다. 애니메이션에서 강백호 연기를 맡은 강수진 성우가 다시 한번 강백호 역할로 돌아와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더 퍼스트 슬램덩크’ 라이브 방송은 수입사 에스엠지홀딩스와 함께하고, 영화의 관람포인트와 전용 관람권을 소개한다. 라이브 방송 중에는 ‘더 퍼스트 슬램덩크’ 전용 1+1 관람권과 포토플레이 이용권이 포함된 2D 일반 영화 관람권을 판매할 예정이다.
주우현 CGV 커머스사업팀장은 “2020년 이후 지속적으로 진행해 온 네이버 주간 박스오피스 라이브에서 2022년의 마지막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며 “라이브 방송을 통해 ‘더 퍼스트 슬램덩크’ 관람권도 구매하시고 그 시절의 향수와 감동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