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6번째 제휴 신용카드 '카카오뱅크 하나카드' 출시
국내외 전 가맹점에서 조건없이 기본 0.5% 할인
[토토 사이트 커뮤니티 정우교 기자] 카카오뱅크는 6번째 제휴 신용카드인 '카카오뱅크 하나카드'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카카오뱅크 제휴 신용카드는 카카오뱅크가 카드사와의 협업을 통해 각각 다른 혜택을 담아 선보인 신용카드다. 카카오뱅크는 지난 2020년 4월부터 △신한카드 △KB국민카드 △삼성카드 △씨티카드와 협업해 총 4종의 제휴 신용카드를 선보였다.
지난 2021년 7월에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춘식이'를 사용한 '카카오뱅크 롯데카드'를 출시했다. 카카오뱅크 하나카드는 전월 실적 50만원 이상 사용 시 △유튜브 프리미엄 △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왓챠 등 OTT 구독 서비스에 대해 50% 할인을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할인 한도는 월 최대 5000원이다. 해당 할인은 OTT 구독 서비스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직접 신청한 정기결제(자동이체)에 한한다. 또한 카카오페이 등 간편결제업체 9곳에서 카드를 등록·결제하면 전월 실적과 관계없이 1% 청구 할인을 제공한다.
아울러 국내외 전 가맹점에서 조건없이 기본 0.5%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카카오뱅크 하나카드는 카카오뱅크 앱에서 신청 가능하다. 카카오뱅크 앱에서 제휴 신용카드 신청을 누른 뒤 간단한 정보 입력과 카카오뱅크 인증을 거치면 끝난다. 카카오뱅크 하나카드의 고객 모집은 카카오뱅크가 담당하며, 발급 심사·관리는 하나카드가 맡는다.
카카오뱅크 하나카드의 이용 혜택, 프로모션 등 자세한 사항은 카카오뱅크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신용카드를 출시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파트너사와의 협력을 이어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