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 무겁다'…문빈 사망 소식에 연예계 애도 물결
[토토 사이트 커뮤니티 신영선 기자] 아스트로 멤버 문빈의 사망 소식에 연예계가 깊은 슬픔에 잠겼다.
아스트로 소속사 판타지오 측은 19일 "이날 아스트로 멤버 문빈이 갑작스럽게 우리의 곁을 떠나 하늘의 별이 되었다"며 문빈의 사망 소식을 전했다.
갑작스러운 비보에 뮤지컬배우 김호영은 20일 자신의 SNS를 통해 애도의 뜻을 표했다. 그는 "마음이 무겁네. 밥 한 번 사주겠다는 약속 못 지켜서 미안해"라는 글과 함께 국화꽃 이미지를 게재했다.
장성규는 이날 방송된 MBC 라디오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에서 이 같은 비보를 전하며 눈물을 보였다. 그는 "오늘 새벽 안타까운 소식이 있었다. 믿기지 않는다"며 "밝은 모습의 문빈이기에 실감이 나지 않는다. 삼가고인의 명복을 빈다"고 말했다.
배우 권혁수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랑해 진짜 많이… 미안하고 고맙고 보고싶어… 아프지 말고 잘 있어…"라며 문빈을 애도했다. 'RIP'(Rest In Peace) 해시태그도 덧붙였다. 권혁수는 XtvN '최신 유행 프로그램'과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2'에서 문빈과 호흡을 맞춘 바 있다.
걸그룹 르세라핌은 문빈의 사망 소식에 예정됐던 JTBC '아는 형님' 출근길 행사를 취소했다. 르세라핌은 20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JTBC스튜디오일산에서 '아는 형님' 출근길 행사에 참여할 예정이었다.
한편, 문빈은 지난 19일 저녁 8시경 서울 강남구 자택에서 사망한 채 발견됐다. 문빈의 빈소는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발인은 오는 22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