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토토 커뮤니티

피코그램, '라스베가스 정수 박람회' 참가...“글로벌 시장 개척에 힘쓸 것”

참관객·글로벌 기업들 반응도 '긍정적'

2023-04-20     이기정 기자
피코그램은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2023 라스베가스 정수 박람회(2023 WQA Convention & Exposition)에 참가했다. 사진=피코그램

[데일리한국 이기정 기자] 피코그램은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지난 18일부터 20일까지 개최된 ‘2023 라스베가스 정수 박람회(2023 WQA Convention & Exposition)에 참가했다고 20일 밝혔다.

라스베가스 정수 박람회는 미국수질협회(WQA)가 주관하는 행사로 글로벌 180여개 기업이 참여해 음용수 처리 산업의 기술뿐만 아니라 수질 관린 사업과 관련된 각종 제품을 선보이는 북미 전시회이다.

피코그램은 이번 박람회에 참가해 자체 브랜드 ‘퓨리얼’ 정수기의 전체 라인과 정수기 필터의 핵심 소재인 카본블록 ‘피코카브’, 언더싱크 상업용 정수기 라인 등을 선보였다.

‘원터치 자가교체형 필터 시스템’을 통해 사용자가 손쉽게 필터를 교체할 수 있는 퓨리얼이 참관객들에게 가장 큰 호응을 얻었다.

또 아마존에 판매되고 있는 언더싱크 정수기와 개발 예정인 신제품 등에 대해서도 글로벌 기업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피코그램 관계자는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제한됐던 해외영업 활동이 다시 재개된 점은 고무적이다”라며 “이번 전시회가 신규 글로벌 고객 발굴의 초석이 됐다고 생각하고 향후 해외시장 개척을 위해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