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토토 커뮤니티

하나카드-우티, 기존·신규 고객 대상 공동 이벤트 실시

8월 31일까지 할인쿠폰 제공

2023-06-08     정우교 기자
사진=하나카드 제공
[데일리한국 정우교 기자] 하나카드는 모빌리티 서비스 우티와 함께 공동으로 '국내에서도 해외에서도 우티로 이동하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우티는 글로벌 모빌리티 서비스인 우버(Uber)가 티맵모빌리티와 협업해 만든 서비스다. 우버의 글로벌 운영 노하우와 세계적 기술력, TMAP의 지도와 교통 정보 시스템이 합쳐진 우티 앱을 통해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우버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이벤트는 오는 8월 31일까지 이어지며 기존, 신규 고객에게도 혜택을 제공한다. 구체적으로는 △우티 앱 첫 탑승 시 5000원 할인쿠폰 3장 △우티 앱을 사용 중인 고객에게도 기간 동안 횟수 제한없이 사용 가능한 15% 할인쿠폰(할인 혜택 최대 2만원)을 제공한다. 
우티 할인쿠폰은 하나카드 해외 이용 서비스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모바일사이트 G.Lab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탑승 전 우티 앱에 쿠폰을 등록한 뒤 하나카드로 앱 결제 시 자동 할인이 적용된다. 우티를 이용한 고객 대상으로 해외 이용 특별 혜택도 추가로 진행된다. 이벤트에 응모한 후 국내에서 우티 이용하고 해외에서 20만원/40만원 이상 이용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 1매, 2매가 제공된다. 혜택은 우티 신규, 기존 고객 대상 할인쿠폰과 중복으로 받을 수 있다. 해외에서 우티 접속 시 자동으로 우버로 연동되니, 국내에서 우티 앱에 하나카드를 등록해서 사용하시면 해외에서도 우버를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하나카드 마케팅추진부 관계자는 "최근 급증한 해외여행에 발맞춰 해외에서도 우버를 이용하시는 고객들이 많은 만큼 택시 탑승 시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며 "국내에서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하나카드와 함께 우티(우버)의 안전한 승차 서비스를 경험하길 바란다"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