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토토 커뮤니티

에어서울, 다카마쓰 탑승객 대상 현지 교통·관광지 무료 혜택 제공

‘카가와현 쿠폰북’ 증정 프로모션 실시

2023-07-19     박현영 기자
사진=에어서울 제공

[데일리한국 박현영 기자] 에어서울은 일본 다카마쓰 노선에서 현지 교통 및 관광지 무료 혜택 등이 담긴 ‘카가와현 쿠폰북’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카가와현 쿠폰북 이벤트는 이날부터 오는 23일까지 에어서울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에서 인천~다카마쓰 왕복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쿠폰북 이벤트가 적용되는 탑승기간은 8월 5일부터 9월 24일까지다.

카가와현 쿠폰북에는 현지 공항과 다카마쓰 시내를 연결하는 리무진 왕복 티켓을 비롯해, 다카마쓰 앞바다에 위치한 아름다운 섬 ‘쇼도시마’를 오가는 왕복 페리 탑승권, 리츠린 공원 입장권 등 현지 교통 및 여행 관련 무료 혜택이 포함돼 있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카가와현 쿠폰북은 현지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어 코로나 전부터 가장 호응이 좋았고, 소도시 노선을 홍보하는 데 가장 큰 역할을 했다”며 “고객들로부터 끊임없이 이벤트 문의가 이어져, 5일 동안만 한시적으로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사누키 우동’의 본고장으로 알려진 다카마쓰(가가와현)는 나오시마, 쇼도시마, 데시마 등 세토 내해의 수많은 아름다운 섬을 여행할 수 있어, 예술의 도시로도 유명하다.  서울(인천)~다카마쓰 노선은 에어서울이 매일 한 편씩 운항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