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브랜드 캠페인 '플레이 르노' 연중 진행
[토토 사이트 커뮤니티 안효문 기자] 르노코리아는 지난달 브랜드 전환 이후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에서 진행 중인 브랜드 캠페인을 올해 연중 행사로 이어간다고 24일 밝혔다.
'플레이 르노' 캠페인은 고객들이 신차 구매 목적 없이도 전시장을 편하게 방문, 매 주말마다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체험하도록 운영된다.
우선 오는 25일 성수 ‘1유로 프로젝트’ 입점 브랜드들과 함께 주변을 산책하며 쓰레기를 줍는 플로깅과 명상 및 요가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1유로 프로젝트'는 임대료 1유로에 입점한 브랜드들이 오래된 공간에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도록 하는 도시 재생 프로젝트다.
6월에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나이스웨더’가 르노 성수에 입점한다. 프랑스 디자인 감성의 의류, 패션 액세서리, 자동차 모형 등 ‘디 오리지널’ 르노 굿즈들과 나이스웨더 제품들을 함께 전시하고, 다양한 연계 이벤트도 추진할 예정이다.
이밖에 다음달 중순까지 레트로 감성의 사진 촬영이 가능한 포토부스를 무료 운영한다. 프렌치 디저트 카페로 유명한 '얀 쿠브레'도 르노 성수 2층에 입점해 있어 카페만을 이용하는 고객들도 편히 방문할 수 있다.
하은영 르노코리아 브랜드 담당 디렉터는 “르노는 ‘매일을 함께 하는 차(voiture à vivre)’라는 문장에서도 알 수 있듯 고객의 일상과 근접한 거리에서 변화와 혁신을 만들어 가는 모빌리티 브랜드를 추구한다”며 “르노코리아가 제안하는 브랜드 경험들도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 르노와 함께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어 가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르노코리아는 일상에서 르노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rnlt© 콘셉트 전시장을 점차 확대해 갈 계획이다. 현재는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와 더불어 스타필드수원점, 대구수성대리점 등이 rnlt© 콘셉트 전시장으로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