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RT협회, 97대 회장에 역대 최초 아시아 출신 ‘페기 차이’ 선임
“새로운 대면·디지털 자원 물론 기존 자원 보강해 디지털화에 대비”
[토토 사이트 커뮤니티 박재찬 기자] MDRT협회는 페기 차이(Peggy Tsai)를 2023년 제97대 회장으로 선임했다고 9월 6일 밝혔다.
2023년 MDRT 집행위원회는 페기 차이 신임 회장과 존 니콜스 신임 사무국장이 맡아 팬데믹 후 전세계 보험 재정전문가들이 향후 수십년간 성공적으로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유용한 툴들을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21년차 회원이자 최초 아시아 출신인 페기 차이 신임 MDRT회장은 38년차MDRT 회원인 랜디 스크리치필드 전 회장의 자리를 이어받아 회장직을 맡게 된다. 이와 함께 현 집행위원인 23년차 회원 그레고리 개그니와 24년차 회원 캐롤 켕이 각각 제1부회장과 제2 부회장직을 맡게 되며, 22년차 회원인 존 니콜스가 사무국장으로 처음 선임됐다.
2023년 신임 집행위원회는 전세계 회원들을 지원하기 위해 개개인의 경력과 단계에 맞는 맞춤형 자원을 제공하는데 주력할 예정이다.
미국 보스턴에서 열린 2022년 MDRT 연차총회와 호주 시드니의 글로벌 컨퍼런스를 연이어 성공적인 대면 행사로 마친 MDRT협회는 내년도 연차총회와 글로벌 컨퍼런스를 미국 내슈빌과 싱가포르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2개 총회 기간 사이에 회원들이 서로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공유할 수 있도록 MDRT 앱에서 8개 언어로 전세계 MDRT 회원들이 직접 메시지를 교환할 수 있게 된다.
이와 함께 MDRT는 팬데믹 이후 예상되는 금융 트렌드에 맞춰 최상의 업무 수행이 가능하도록 지원해주는 MDRT스터디 그룹과 멘토십, 또한 한국 MDRT 협회와 같이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만든 맞춤형 자원들을 활성화시켜 금융 지식 공유 및 컨퍼런스를 통한 각 나라별 특화된 교육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
MDRT는 MDRT 사이트, MDRT 아카데미 및 MDRT 글로벌 서비스를 포함한 ‘MDRT 패밀리 브랜드(MDRT Family of Brands)’를 통해 보험·재정전문가들의 모든 커리어 단계를 망라해 개개인의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금융 재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23년도 집행위원회는 특히 아시아 태평양 지역을 포함하여 더 많은 시장으로 MDRT 아카데미와 MDRT 글로벌 서비스의 확장을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페기 차이 신임 MDRT 회장은 “보험 재정전문가들에 대한 고객들의 기대 수준은 급속도로 높아지고 있으며, 이로 인해 공유 학습과 멘토십, 성장을 향한 전세계적인 동료 네트워크에 대한 지원이 그 어느 때보다 더 중요한 시기”라며, “MDRT는 새로운 대면, 디지털 자원은 물론 기존 자원을 보강해 가속화되고 있는 디지털화에 대비하여 MDRT 회원들이 더 높은 수준의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페기 차이 회장은 MDRT에서 COT 8회 및 TOT 7회를 달성한 폭넓은 경험이 있다. 차이 회장의 MDRT 자원봉사 경력에는 MDRT 소통 위원회(MCC) 제2부문 부회장, MCC 지역 회장, MCC 구역 회장 등의 활동이 다수 포함되어 있고, MDRT 재단의 다이아몬드 나이트(Diamond Knight)를 역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