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31일 새 앨범 '비긴' 발매…데뷔 13주년 '완전체 컴백'
2023-07-30 김도아 기자
[데일리한국 김도아 기자]
그룹 인피니트가 완전체로 돌아온다.
인피니트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7집 ‘비긴’(13egin)을 발매한다.
데뷔 13주년을 맞아 완전체로 다시 뭉친 인피니트는 정규 3집 ‘탑시드’ 이후 5년 만에 새 앨범 ‘비긴’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앨범은 앨범명부터 트랙, 콘셉트까지 멤버 전원의 손을 거쳐 탄생했다.
타이틀곡 ‘뉴 이모션스’(New Emotions)는 인트로부터 귀를 사로잡는 곡으로, 멤버들의 풍성한 보컬과 코드 프로그레션이 묵직하게 어우러져 신선한 충격을 선사한다.
이밖에 또 다른 시작과 13주년의 의미를 모두 아우르는 '인트로 : 13'(Intro : 13), 오랜 시간 같은 자리에서 변함없이 기다려준 팬덤 인스피릿에 대한 진심을 담은 '시차'와 '아이 갓 유’(I Got You), 찬란했던 서사를 추억하며 새로움을 기대하는 마음을 담은 '파인드 미’(Find Me) 등이 담겼다.
원조 칼군무돌로 불린 인피니트는 ‘뉴 이모션스’ 무대에서 세련되면서도 과하지 않은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절제된 강렬함으로 인피니트만의 독보적인 멋을 과시하는 동시에 데뷔 14년 차의 관록과 여유로움까지 담아낼 예정이다.
한편 인피니트는 완전체 컴백과 더불어 오는 8월19일과 20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단독 콘서트 '컴백 어게인’(COMEBACK AGAIN)을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