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교원그룹 제공
사진=교원그룹 제공

[데일리한국 안세진 기자] 교원그룹은 그룹사 간 시너지 확대를 위해 고객 혜택을 강화하는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교원그룹은 유아 및 학생을 자녀로 둔 고객을 비롯해 MZ세대부터 시니어 세대까지 아우를 수 있는 고객 혜택을 강화하고자 교원투어와 교원구몬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양사는 업무 제휴를 맺고 공동 프로모션 진행 등 협업을 지속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먼저 구몬학습은 여행이지 상품을 구매한 구몬 회원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혜택은 △50만원 이상 결제 시 3만원 할인 △100만원 이상 결제 시 5만원 할인 △500만원 이상 결제 시 20만원 할인이다.

이와 함께 교원투어 여행이지는 ‘여행이지니까 가능한 구몬학습 할인’ 프로모션을 열고 여행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구몬학습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내년 6월30일까지 진행한다.

여행이지 회원이 시니어 대상 학습지 ‘액티브라이프’ 학습을 신청할 경우 월 최대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과목은 영어·완전국어·수학·한자·일어·중국어·브레인쏙쏙 등이다. 

또한 유아부터 고등생 대상의 방문학습을 신청하면 한글이 크는 나무·숫자가 크는 나무·수학·수학플러스·완전국어 가운데 1과목에 한해 월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화상학습의 경우 화상 영어·화상 일어·화상 중국어 중 신청 과목당 월 4000원 할인한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교원그룹은 고객 생애주기에 맞춰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을 마련하고자 그룹사와 협업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빨간펜은 교원라이프와 협업해 ‘빨간펜 라이프’ 상품을 선보이며 일상생활에 필요한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제공 받고, 120만원의 빨간펜 상품 구매 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라며 “앞으로도 교원그룹은 교육, 생활가전 등 그룹사 간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협업을 지속 실시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