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KB Family Day' 초청, 이용금액 0.3% 적립 등
[데일리한국 정우교 기자] KB국민카드가 봄을 맞아 ‘KB Pay(KB페이)’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포인트 적립, ‘레고랜드 KB Family Day’초청 기회 추첨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이달 31일까지 KB Pay 앱에서 응모하고 KB Pay로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3회 이상 이용하거나, 온라인 가맹점에서 이용한 금액이 10만원 이상인 회원 대상 추첨을 통해 총 100명(당첨자 1인당 3인까지 동반 가능)에게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사전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사전 체험 행사는 5월 5일 그랜드 오픈 이전 5월 3일 열리는 ‘레고랜드 KB Family Day’에 실시한다. 이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공식 마케팅 파트너인 KB국민카드 고객을 초청해 오픈 전에 테마파크 경험을 선사하는 행사이다.
한편, KB Pay에서 다양한 카드 이미지로 변경 가능한 ‘KB국민 톡톡F 카드’ ‘KB국민 톡톡O 카드’ ‘KB국민 톡톡M 카드’ ‘KB국민 톡톡D 카드’ 등으로 행사에 응모하고 3월31일까지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이면 추첨을 통해 총 200명(당첨자 1인당 3인까지 동반 가능)에게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사전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또 KB Pay의 다양한 결제수단 중 하나인 ‘계좌’를 결제수단으로 등록하고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계좌결제’로 결제 시 3월31일까지 이용금액의 0.3%를 포인트로 무제한 적립해 준다.
KB국민카드는 KB Pay 해외주식투자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3월 29일까지 ‘미니스탁’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에게 매주 추첨을 통해 총 4000명에게 1만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국민카드 관계자는 “KB Pay를 통해 고객들이 ‘한번에, 한손에, 한눈에’ 다양한 결제 수단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