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호텔앤리조트 객실 이용 고객들에게 주유권 증정

사진=대명소노그룹 제공
사진=대명소노그룹 제공

[데일리한국 김진우 기자] 대명아임레디는 가을 단풍철을 앞두고 멤버십 서비스로 전국 소노호텔앤리조트 객실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주유상품권을 증정하는 '2022 애프터 바캉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대명아임레디의 멤버십 서비스는 상품에 가입한 회원고객에게 가입기간 중 소노호텔앤리조트 객실과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및 오션플레이 등 워터파크, 스키장 제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운영된다. 회원이 멤버십으로 소노호텔앤리조트 객실에 투숙 시 1박당 GS칼텍스 5000원 주유상품권을 증정하며, 한 번에 여러 객실을 이용할 경우 객실 수만큼 상품권을 증정한다.

객실을 예약하려면 대명아임레디 홈페이지에 로그인해 별도의 D멤버스 회원가입을 마치고 원하는 날짜와 지역을 선택하면 된다. 

예약은 소노호텔앤리조트 앱이나 대명아임레디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가능하다. 9월 30일까지 예약 이후 투숙까지 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고, 주유권은 10월 중에 일괄 지급된다.

아울러 같은 기간 중 소노호텔앤리조트에서 '레디캐시'로 첫 결제 시 배스킨라빈스 더블주니어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선보인다.

레디캐시는 앞선 납입금의 일부를 카페, 식당,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대명아임레디의 자체 결제 수단이다. 

지난 7월부터 소노호텔앤리조트 객실, 식음업장, 기타 부대시설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 범위를 확대했다. 

회원이 멤버십 서비스로 객실에 투숙하고, 객실료 등을 레디캐시로 첫 결제하면 주유권과 배스킨라빈스 쿠폰을 모두 받을 수 있다. 

대명아임레디 관계자는 "소노호텔앤리조트 멤버십은 회원만족도가 높은 서비스로, 가을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들께 추가 혜택을 드리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