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토 사이트 커뮤니티 안효문 기자] 현대자동차는 새해 소망을 서로 공유하며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오프라인 이벤트존 ‘위시 가든’을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31일까지 서울 강남구 소재 코엑스 광장에서 진행된다.
매년 열리던 새해맞이 행사 '영동대교 카운트다운'은 사전 촬영한 카운트다운 드론쇼 영상으로 대체한다. 해당 영상은 31일 자정 무렵 현대자동차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로 송출할 예정이다.
‘위시 가든’은 새해 소망(Wish)을 ‘별’ 모양으로 형상화한 전시 공간으로 △별 형태의 ‘위시 게이트’ △넓게 펼쳐진 별의 꽃길을 표현한 ‘위시 플라워 웨이’ △대형 미디어월을 통해 소망의 탑을 구현한 ‘위시 타워’ △별빛이 흐르는 호수를 연출한 인피티니 미러 포토존 ‘위시 레이크(Wish Lake)’ 등으로 구성된다.
현대차는 ‘위시 가든’ 방문객을 대상으로 △‘위시 타워’에 입력한 새해 소망을 사진 촬영을 위한 배경 그래픽과 함께 출력해주는 ‘LED 포토월’ △가족, 친구, 연인 등과 함께 이루고 싶은 새해 소망을 입력하면 ‘2023 영동대로 카운트다운’ 드론쇼 티저 영상을 배경으로 영상 메시지 카드를 제작해주는 ‘위시 위드 유(Wish with u)’ 이벤트 등을 제공한다.
또 현장에는 익살스러운 토끼 캐릭터 ‘B.B 래빗’으로 잘 알려진 일러스트 작가 ‘부원(Buwon)’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한 캐스퍼 차량을 전시하고, SNS 인증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부원 작가의 일러스트가 담긴 엽서와 스티커 굿즈를 선착순 증정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영동대로 카운트다운과 ‘위시 가든’을 통해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새해 소망을 그려보는 추억을 남기실 수 있길 바란다”며 “2023년 새해에는 고객들의 소망이 하늘 높게 비상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