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국민카드.
사진=KB국민카드.

[데일리한국 최동수 기자] KB국민카드가 수확의 계절 가을을 맞아 KB국민 체크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과 항공권 할인, 대학생 대상 이벤트 등 풍성한 가을맞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달 30일까지 행사 응모 후 체크카드 건당 1만원 이상 이용 시 추첨을 통해 매일 200명에게 치킨 쿠폰 등을 제공하는 '월간KB체크 매일 매일 200명에게 이만큼 드림!'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KB국민 체크카드를 건당 1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이면 참여 가능하며 매일 추첨을 통해 △굽네치킨 세트(50명) △해피콘 5천원(5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50명) △CU모바일 상품권 1천원(50명)을 실시간으로 발송한다. 행사기간 인당 최대 3번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다음달 31일까지 행사 기간 내 '카약' 플랫폼의 와이페이모어에서 KB국민 해외에선 체크카드로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진에어, 제주항공, 티웨이, 에어서울, 이스타항공 국내선 결제 시 결제금액의 20%를 캐시백으로 제공한다. 회원별 월간 최대 10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으며 일 최대 2회까지 결제 할인이 제공된다.

또 다음달 31일까지 행사 기간 내 KB국민 대학교 학생증 체크카드 신규 발급 회원 대상으로 응모 후 KB Pay 등록 및 결제 1건 이상 조건을 충족하고 많은 학생이 응모한 학교 순으로 요기요 1만원 쿠폰과 BBQ 치킨 쿠폰 등을 추첨을 통해 900명에게 제공한다.

한편 다음달 3일까지 행사 기간 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KB Pay 나무에 경품 걸렸네!' 행사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