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김보라 기자] 예년보다 이른 추석에 선물을 준비하는 손길이 분주하다. 올해 유난히 무더운 여름을 보낸 만큼, 피부관리가 필요한 가을의 문턱인 추석에 아름다움과 피부건강까지 생각한 화장품 선물세트로 감사의 뜻을 전해보는 것은 어떨까.
LG생활건강은 추석을 맞아 브랜드별 베스트셀러를 중심으로 특별 선물 세트를 구성했다. 또 경기 상황을 반영해 가성비 세트도 다양하게 출시했다.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수려한은 최고급 명품 홍삼인 천삼과 수십년 이상의 생명을 이어온 귀한 장생하수오를 담은 ‘수려한 천삼 럭셔리 4종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 선물 세트에는 한방 성분을 조화롭게 배합해 지친 피부를 촘촘하고 부드럽게 가꿔주는 수려한의 대표 럭셔리 라인인 천삼 선유 수액, 유액, 크림과 천삼 상황 아이크림을 함께 담았다.
패키지는 한가위 은은하게 비추는 달과 길조를 상징하는 까치를 담아 추석의 고즈넉하고 풍요로운 분위기를 담아냈다. 단아한 한국의 미가 돋보이는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소중한 분들께 고마운 마음을 전달하기 좋다.
클린뷰티 브랜드 비욘드는 환절기 바디보습 케어를 할 수 있는 ‘비욘드 딥 모이스처 스무딩 바디 에멀전 센트 에디션 기획’을 준비했다.
이번 에디션은 크림 같은 거품으로 부드럽게 클렌징해주는 바디워시와 바른 직후 94.8% 보습 개선 바디 에멀전으로 구성됐다. 또 ‘딥 모이스처 스무딩 바디 에멀전’ 650ml와 ‘딥 모이스처 크리미 바디워시’ 150ml의 추가 증정품이 내장된 알찬 구성으로 9월까지 한정 판매된다.
클린 한방 브랜드 예화담은 우리 문화의 가치와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는 ‘오우르’의 디자인 패턴을 적용한 ‘환생고 보윤 크림 품격 세트’ 한정판을 선보인다.
환생고 보윤 크림 품격 세트는 환생고 보윤 크림에 보윤 수액과 유액, 아이크림, 앰플 에센스 미니어처가 내장된 1년에 단 한번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구성이다.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벨머는 피부 밸런스 케어를 통해 민감해진 피부 진정과 손상 보호를 돕는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기초 2종 세트’를 마련했다.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토너와 에멀전으로 구성된 2종 세트는 병풀 추출성분, 베타인, 판테놀을 함유한 처방으로 피부 밸런스 케어를 도와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케어해주는 시카 밸런싱 솔루션을 제공한다. 민감성 패널 테스트를 완료해 피부가 민감한 사람에게도 안심하고 선물하기 좋다.
더페이스샵은 보습과 탄력을 채워주는 ‘더테라피 비건 블렌딩 크림 기획세트’를 선보였다.
이탈리아 마르케 지역 200년 전통의 블렌딩 포뮬러를 함유한 제형이 보습과 탄력을 채워주는 비건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라인이다. 스위스 알프스에서 재배한 에델바이스 꽃·잎 추출물 등 비동물성 원료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 세트는 오일 젤과 크림을 직접 블렌딩해서 사용하는 ‘비건 블렌딩 크림(60ml)’, 리필 사용 시 플라스틱을 약 87% 절감할 수 있는 ‘비건 블렌딩 크림 리필(60ml)’, 마일드하게 피부 보습을 채워주는 ‘비건 블렌딩 토너(32ml)’와 ‘비건 블렌딩 크림(10ml)’이 추가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