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신세계까사 제공
사진=신세계까사 제공

[데일리한국 안세진 기자] 신세계까사가 까사미아의 베스트셀러 소파 시리즈 ‘캄포’의 가족 친화형 신제품 ‘캄포패밀리’를 오는 24일 CJ온스타일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 TV라이브 최초로 론칭, 단독 판매한다.

‘강주은의 굿라이프’는 방송인 강주은이 직접 사용하고 검증한 상품만을 엄선해 소개하는 CJ온스타일의 대표 프로그램 중 하나자. 

신세계까사는 강주은의 진솔한 후기를 통해 신제품 ‘캄포패밀리’를 ‘삶의 질을 높여주는 우리 가족 소파’로 어필할 계획이다.

이번 제품은 높이가 낮은 저상형 구조로 공간이 넓어 보이는 효과와 더불어 반려동물이나 어린 자녀, 어르신이 안전하고 쉽게 오르내릴 수 있다. 또 앉았을 때 몸을 더 안정적으로 받쳐줄 수 있도록 좌방석 깊이를 소파 바깥에서 안쪽으로 갈수록 깊어지도록 했다. 

소재 또한 반려동물 가정까지 고려한 기능성 패브릭을 사용했다. 텍스텀사(社)의 ‘트리코트’ 원단으로, 방오 및 발수 기능이 뛰어나고 기존 소재보다 촉감이 부드러우면서도 내구성은 높아졌다.

‘캄포패밀리’ 소파 TV라이브 론칭 방송은 오는 24일 20시35분에 CJ온스타일 ‘강주은의 굿라이프’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방송 중 역대 최대 할인가로 선보이며 일시불 즉시 할인, 36개월 무이자 혜택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