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김도아 기자] 가수 정동원이 KBS2 예능 프로그램 '싱크로유' 출연 인증사진을 공개하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정동원은 지난 25일 자신의 SNS 채널에 '싱크로유'에 출연한 모습을 담은 사진 여러 장과 "싱크로유"라는 멘트를 게재했다. 사진 속 정동원은 손으로 브이를 그리며 환한 미소를 띠고 있어 팬들에게 훈훈함을 선사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쪼그려 앉아 장난기 가득한 표정으로 브이를 하고 있어 귀엽고 발랄한 매력을 한껏 뽐냈다.
이번 인증사진은 정동원의 소탈한 모습과 다채로운 매력을 잘 보여주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끌어냈다. "훈훈하다", "정동원만의 긍정 에너지가 느껴진다"는 댓글이 줄을 이으며 SNS가 들썩이고 있다.
정동원은 최근 부캐릭터 K팝 아이돌 JD1으로 활동하며 한층 성숙해진 무대를 선보였다. 일본어 버전 싱글 'ERROR 405'를 발매하며 일본 진출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글로벌 팬덤을 확장했다. 이어 리메이크 디지털 싱글 '책임져'를 통해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ENA 예능 프로그램 '시골에 간 도시Z'를 비롯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며 다재다능한 육각형 아티스트로 주목받고 있다. 음악, 예능, 퍼포먼스 등 여러 방면에서 활약 중인 정동원이 앞으로 펼쳐갈 새로운 도전에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김도아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