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최초 레스토랑 예약&할인 식사권 전문 사이트 ‘레스토랑엔조이’가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의 올해로 제 4회를 맞이하는 2015 블랑블루 호텔 아트페어의 초대이벤트를 11월 30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한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은 12월 18일(금)부터 20일(일)까지 제 4회 블랑 블루 호텔 아트페어를 개최한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이 주관하고 ㈜ 대한전람이 주최하는 이번 아트페어에는 국내 120여 명의 작가들이 선보이는 2,000점 이상의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으면서 더욱 규모가 커진 이번 아트페어는 신인, 중견, 원로 작가뿐만 아니라 청소년 작가들도 함께 참가하여 세대를 아우르는 더욱 폭 넓은 예술의 장을 선사할 것이다.

일반 전시장이 아닌 호텔이라는 이색적인 공간에서 새로운 예술의 장을 만날 수 있는 호텔 아트 페어는 작가와의 깊이 있는 교감이 이루어져 보다 의미 있는 시간을 선사한다. 이번 전시에서는 방문객을 위해 유럽 왕복 항공권, 해외 호텔 숙박권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가 마련되며, 매일 추첨을 통해 기념품을 제공 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된다.

아트페어의 입장료 및 도록 판매 등 모든 수익금은 ‘플랜 코리아’에 기부되어 전 세계 어린이들의 빈곤 퇴치 및 권리 보장을 위해 사용 될 예정이다. 전시는 오전 10시부터 저녁 9시까지 호텔 5층, 6층, 7층 객실에서 관람 가능하다. 입장료는 만원이며, 호텔 멤버십 회원은 무료로 입장 가능하다.

호텔 관계자는 “호텔 개관 60주년을 맞아 그 규모를 더욱 키워 아트페어를 진행하게 되었다. 고객들에게는 다양한 작품을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작가들에게는 대중과의 소통의 장을 제공하게 될 것이다”라며 “수익금 기부 활동도 이루어져 더욱 뜻 깊은 행사가 될 것으로 보인다. 연말 아트 페어를 통해 문화적 감수성을 키워보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전시는 터키항공, 한불상공회의소, 제일병원, 플랜코리아, 로리스, 스파 오셀라스, 트리앤씨(Treeannsea), 키피스 데이 등이 후원한다.

레스토랑엔조이는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의 다양한 레스토랑 식사권을 최대 20% 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레스토랑엔조이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 및 스마트폰 어플 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 및 예약: 02-2275-1101 / 할인 문의 1600-3662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