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수원은 로맨틱한 추억을 선사할 화이트데이 패키지 3 종을 선보인다.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사랑하는 연인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에 제격인 이 패키지는 ‘Be Mine’, ‘Romantic Getaway’, ‘고백하는 날’ 총 3 종을 선보였다.
‘비 마인 (Be Mine)’ 패키지는 슈페리어 1박, 더 스퀘어 조식 뷔페 2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복잡하고 거추장스러운 이벤트보다는 단 둘의 아늑한 시간만을 원하는 커플들을 겨냥한 심플패키지이다. 금액은 130,000원(VAT 별도)이다.
둘만의 잊지 못할 시간을 위한 ‘로맨틱 겟어웨이 (Romantic Getaway)’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 박, 로맨틱 더 스퀘어 디너 뷔페 2 인, 지비보 로사 스파클링 1 병으로 구성되어 있다. 간지러운 스파클링 버블과 요즘 시즌에 알맞게 느낄 수 있는 딸기향이 적절히 어우러지며 깔끔한 아로마가 풍기는 ‘브라운 브라더스 지비보 로사’ 스파클링 와인이다. 금액은 206,000원(VAT 별도)이다.
'고백하는 날’ 패키지는 슈페리어 1 박, 로맨틱 더 스퀘어 디너 뷔페 2 인 그리고 유명 쥬얼리브랜드 스톤헨지 (Stonehenge) 목걸이를 증정한다. 나뭇잎을 살며시 포개어 여성스러움이 돋보이는 디자인, 그리고 큐빅이 일렬로 세팅되어 세련함이 물씬 묻어나는 디자인, 총 2 가지를 선보이며 중 택 1이 가능하다. 금액은 230,000원(VAT 별도)이다.
화이트데이 패키지를 예약하시는 10분에게 디럭스 가든뷰 무료 객실업그레이드를 제공하고 있으니 지금 바로 서두르자.
한편 레스토랑엔조이는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의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의 1인 뷔페권을 최대15% 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레스토랑엔조이 홈페이지(//www.restaurantnjoy.com)와 모바일 웹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객실 문의 및 예약: 031.547.6600 / 레스토랑 할인 문의: 1600.36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