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토 사이트 커뮤니티 주현태 기자] 제주항공이 해외에 K-컬처를 알리기 위해 인천공항에서 촬영한 ‘서도밴드’의 영상을 자사 유튜브에 8일 공개했다.
제주항공은 자사 유튜브채널의 에어스테이지에서 ‘조선팝’이라는 음악장르를 선보인 ‘서도밴드’의 대표곡 ‘사랑가’ 영상을 선보였다. 이번 영상은 공항에서 제주항공을 타고 사랑하는 사람과 여행을 떠나는 설렘과 두근거림을 담은 내용으로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내 밀레니엄 홀과 한국문화거리, 입국장내 한복 복식 체험이 가능한 K-컬처존 등 공항내 한국의 미를 느낄 수 있는 장소를 배경으로 담았다.
제주항공은 자사 유튜브 채널의 에어스테이지를 통해 제주항공과 아티스트가 콜라보로 꾸미는 무대를 공개하고 길어진 팬데믹 속 여행을 기다리는 고객들에게 여행의 설렘을 전하고 있다. 지난 5월24일 공개된 첫번째 에어스테이지는 제주항공 항공기에서 진행된 ‘범키 편’이었으며 두번째로 인천공항에서 진행된 ‘서도밴드’의 영상을 공개하게 됐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해외여행을 기다리는 고객들에게 여행의 설렘을 전하고 해외에 K-컬처를 알리기 위해 인천공항공사와 협업을 통해 인천공항에서 촬영한 서도밴드 영상을 공개하게 됐다”며 “팬데믹 이후의 일상 회복과 여행 정상화에 대한 기대감을 담아 비상을 꿈꾸는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에어스테이지를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제주항공 새 모델, MZ세대 대세 캐릭터 ‘잔망루피’ 선정
- 제주항공, 다문화가족 국내여행 '왕복 항공권' 지원
- 제주항공, 7~8월 임직원에게 아이스크림 무제한 제공
- 제주항공, 인천~몽골 울란바토르 신규 취항…"주 4회 운항"
- 제주항공, 안전투자비용 2274억원 배정…"안전관리 체계 강화"
- 제주항공, 8월 제주도민·태국 여행객 대상 '제주~방콕' 전세기 운항
- 제주항공, 부산발 국제선 하늘길 넓혀…동남아·일본 노선 증편
- 제주항공-제주안전체험관, 항공안전체험 교실 정기적 운영에 '맞손'
- 제주항공, 누적탑승객 9000만명 돌파…"내년 하반기 1억명 달성"
- 제주항공, ‘JJ멤버스특가’ 진행…9·10월 출발 항공권 프로모션
주현태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