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총상금 30만원…5% 이상 상승종목 맞히면 제공

사진=유진투자증권
사진=유진투자증권

[데일리한국 김병탁 기자]유진투자증권은 간편투자앱 'U.TOO(유투)' 이용 고객을 위한 '상승종목 맞추기 챌린지’ 이벤트를 16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U.TOO(유투)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올해 말까지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매일 오후 4시부터 다음 날 오전 8시 30분까지, 국내주식 종목(코스피, 코스닥, ETF) 중 다음날 정규장 거래 시간 동안 시가 대비 5% 이상 오를 것으로 예측되는 종목 두 개를 선택하는 방식이다. 

유진투자증권은 하루 총상금으로 30만원을 준비했다. 일별 총상금은 상승종목을 1개 이상 맞힌 사람 수만큼 나눠 동일하게 배분된다. 만약 선택한 두 종목이 모두 5% 이상 상승했을 경우, 인당 배분된 상금의 두 배를 가져갈 수 있다. 매달 첫째, 셋째 주 목요일은 'U.TOO DAY(유투데이)'로 하루 총상금이 50만원까지 늘어난다.

상승종목을 맞히지 못한 고객들을 위한 혜택도 마련돼 있다. 8월 31일까지 '상승종목 맞추기 챌린지'를 5회 이상 참여한 회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 1만원권을 총 100명에게 증정한다. 

유진투자증권은 종목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 회원들을 위해 ‘고수 쿠폰’ 기능도 마련했다. 상승종목을 많이 맞힌 참여자들이 선택한 종목을 볼 수 있는 쿠폰이다. U.TOO(유투) 회원가입 시 2장이, ‘상승종목 맞추기 챌린지’ 5회 참여 시마다 1장씩 제공된다.

상승종목 맞추기 챌린지는 U.TOO(유투)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서비스 상금은 U.TOO(유투) 계좌로 입금된다. 

한편, 오는 8월 31일까지 U.TOO를 통해 유진투자증권 계좌를 최초로 개설한 고객은 올해 연말까지 유관기관제비용을 포함한 ‘국내주식 완전 무료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해당 고객 전원에게는 ‘투자지원금 5000원’과 '미국주식 실시간 시세제공서비스 평생무료' 혜택도 제공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U.TOO(유투)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유진투자증권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