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토 사이트 커뮤니티 최동수 기자] 미래에셋생명은 자사 변액보험 글로벌 MVP 펀드가 출시 10주년을 맞았다고 1일 밝혔다.
2014년 출시된 글로벌 MVP 펀드는 변액보험을 활용해 글로벌 자산배분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생명보험협회에 따르면 지난달 말 기준 글로벌 MVP 시리즈의 순자산은 약 4조원, 플래그십 펀드 글로벌 MVP 60의 경우 누적수익률은 77.9%다.
미래에셋생명 MVP 시리즈는 매분기 자산관리 전문가가 자산 비중을 재조정하며, 전문가들의 정량 및 정성적 분석 결과를 토대로 안정적으로 자산을 운용한다.
출시 당시 단일 전략이던 MVP 펀드는 전략 다변화를 거쳐 현재는 글로벌 MVP 주식, 글로벌 MVP 60, 글로벌 MVP 30 등 위험자산 비율과 대상에 따라 12가지 형태로 나뉜다.
또 미래에셋생명은 해외 자산에 투자하는 글로벌 분산투자 원칙을 바탕으로 지난해 4분기 기준 전체 변액보험 자산의 75.5%를 해외에 투자한다.
미래에셋생명 관계자는 "글로벌 MVP 펀드는 변액연금 등 미래에셋생명 변액보험은 물론, 확정기여(DC)형 퇴직연금에 편입돼 고객의 안정적인 수익률 달성을 위한 장기적인 자산배분 포트폴리오를 이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미래에셋생명, 모바일 안내장 활성화 이벤트 진행
- 미래에셋생명 '온라인 암보험' 인기투표 1위 기념 가입 이벤트 진행
- 미래에셋생명 임직원 봉사단, 우리마포종합복지관 찾아 포장 봉사활동 진행
- 미래에셋생명 임직원 봉사단, 설맞이 이웃돕기 봉사 진행
- 미래에셋생명, '상생금융' 보험계약대출 금리 0.5% 인하
- 미래에셋생명, 보험사 최초 IRP 실적형 적립금 수수료 면제
- 미래에셋생명, 소비자와 함께 만든 '암치료보험' 출시
- 미래에셋생명, '미래를 바꾸는 혁신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 미래에셋생명, 출시 10주년 기념 브랜드 사이트 'MVP PRISM' 오픈
- 미래에셋생명 '글로벌 MVP 10주년' 기념 신규 광고 공개
- 미래에셋생명 봉사단, '함께하는 행복한 경로당 만들기' 봉사활동 진행
- 미래에셋생명, '디지털 WM라운지 서비스' 오픈…비대면 서비스 강화
최동수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