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토 사이트 커뮤니티 최동수 기자] 미래에셋생명은 오는 31일까지 '온라인 암보험'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미래에셋생명 '온라인 암보험 무배당' 상품은 미래에셋생명 온라인보험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 내 가입 시 월납 보험료에 따라 신세계상품권 최대 3만원을 받을 수 있다.
지난 11월 미래에셋생명은 온라인보험 출시 10주년을 맞이해 홈페이지 방문자 대상으로 관심있는 온라인보험 상품에 투표하는 '명예의 전당 이벤트'를 진행했다. 전체 참여자 중 무려 절반 이상이 '온라인 암보험' 상품을 투표하며 1위를 기록했다. 2위 '딱딱치아보험' (16%), 3위 '변액저축보험' (16%)과 비교하면 온라인 암보험의 인기가 압도적인 셈이다.
미래에셋생명은 온라인 암보험의 인기 비결로 비갱신형과 갱신형을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을 먼저 꼽았다. 특히, 암보험 발병률이 높아진만큼 과거보다 암보험의 갱신보험료 인상폭이 커지고 있기 때문에, 100세 만기까지 보험료가 계속 오르지 않는 비갱신형은 크게 주목받고 있다. 또한, 갱신형의 경우 보험비교서비스 ‘보험다모아’에서 생명보험사, 손해보험사 통틀어 가장 저렴한 보험료를 기록하기도 했다.
미래에셋생명 온라인 암보험은 보장 유형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점도 큰 장점이다.
또 미래에셋생명 온라인 암보험은 고액암 진단 시 최대 1억5000만원을 보장받을 수 있다. 고액암진단특약이 포함된 고액암추가형 또는 항암치료형을 통해 고객들이 더욱 든든하게 보장 받을 수 있도록 설계한 것이다.
이정기 미래에셋생명 디지털비즈니스본부장은 "온라인 암보험에 대한 고객님들의 관심에 감사드리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특히, 100세 만기까지 보험료가 오르지 않는 비갱신형, 실속있는 보험료인 갱신형 그리고 일반형, 고액암추가형, 항암치료형까지 선택 가능한 미래에셋생명 온라인 암보험으로 개인의 상황에 맞춰 암을 미리 대비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 미래에셋생명 임직원 봉사단, 우리마포종합복지관 찾아 포장 봉사활동 진행
- 미래에셋생명 임직원 봉사단, 설맞이 이웃돕기 봉사 진행
- 미래에셋생명, '상생금융' 보험계약대출 금리 0.5% 인하
- 미래에셋생명 임직원 봉사단, 새해맞이 경로당 봉사활동 전개
- 미래에셋생명, '보험료 납입 유예' 민생안정특약 1월 출시
- 미래에셋증권 최현만, 지난해 보수 ‘105억원’ 받았다…퇴직금만 61억원
- 미래에셋생명, 모바일 안내장 활성화 이벤트 진행
- 미래에셋생명, '누적수익률 77%' 글로벌 MVP 펀드 10주년 달성
- 미래에셋생명, 보험사 최초 IRP 실적형 적립금 수수료 면제
- 미래에셋생명, 소비자와 함께 만든 '암치료보험' 출시
- 미래에셋생명, '미래를 바꾸는 혁신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 미래에셋생명 '글로벌 MVP 10주년' 기념 신규 광고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