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네시아, 마리아나 군도의 열대섬인 괌에 위치한 최고급 리조트 호텔인 하얏트 리젠시 괌(guam.regency.hyatt.com)은 오는 성수기 휴가 기간을 맞이하여 어린이 및 유아를 동반하는 가족 고객을 위해 어린이 체험 프로그램인 캠프하얏트를 오는 5월 26일부터 8월 8일까지 총 11세션에 걸쳐 운영할 계획이다.

캠프하얏트란 세계적인 체인호텔인 하얏트호텔&리조트의 어린이 프로그램으로 4세부터 14세까지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각 지역의 문화와 함께 영어를 기반으로 진행되는 체험형 클래스로써 쿠킹클래스 및 만들기 프로그램, 수영 등의 야외 프로그램이 함께 구성되어 있다. 특히, 하얏트 리젠시 괌의 캠프하얏트의 특징은 현지의 어린이뿐만 아니라 휴양지를 방문한 각국의 어린이들과 함께 어울려 영어도 배우면서 서로의 다양성을 이해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제공한다는 것이다. 또한, 캠프하얏트를 통해 자녀들에게는 재미있고 유익한 경험을 즐길 수 있으며, 부모들은 휴양지에서의 여유로운 시간을 마련할 수 있다.

캠프하얏트는 5월 26일부터 8월 8일까지 11차례의 세션에 걸쳐 주중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되며, 점심과 간단한 스낵을 제공한다. 다양한 야외 수업을 위해 어린이용 자외선차단제와 수영복 및 수경은 필수이며, 반드시 사전예약을 통해 미리 신청해야한다. 참여 어린이가 2인 미만일 경우 그날의 세션은 취소될 수 있다. (1일 종일일정 75달러, 반일일정 55달러, 점심 미포함, 세금별도) 문의 및 예약: + 1 671 647 1234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